Stay Hungry. Stay Foolish

2006.5.25

스위스 취리히 공항에서 내리자마자..
공항내에 있는 지하철역으로 가서 SBB ticketing이라고 되어 있는 곳으로 가서 스위스패스에 날짜와 사인을 받았다... 이 티켓만 있으면 스위스에서 왠만한 것은 다 그냥 탈 수 있다. 1등석 8일짜리 스위스 패스 여서.. 그 이후로 뭘 타든 1등석을 탔다... 한국 있을 때완 달리 귀빈이 된 듯한... ^^; 언제 1등석 타보겠어??

스위스에서 타 본 기차중에 젤 쌔거다. 2층으로 되어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, 처음 타보는 2층 기차니깐 2층으로 가보기로 했다. 사람은 거의 없었다. 2층은 텅 비어 있었다.

빨간색이 실제로 보면 더 이쁘다.

사람 없으니깐 여기저기서 일단 사진부터 찍었따. ^^;
우리나라도 2층으로 되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. 1층 기차랑 별로 높이도 많이 차이 나지 않으면서도 높이가 각 층의 높이가 너무 낮은 것 같지는 않다.

스위스는 지역마다 쓰는 언어가 틀려서 여러개의 언어로 써있다. 왠지 독어, 불어, 이탈리아어, 영어로 되어 있는 것 같은데...

기차는 그냥 탄다. 나중에 승무원이 지나가면서 표 확인하는 시스템이다. 처음에 보여주면 그 다음에는 얼굴만 보고 인사만 하고 지나간다.



지나가면서 찍은 사진들....


Posted by Goo M.D. Trackback 0 Comment 2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 댓글주소 수정/삭제 댓글쓰기 Favicon of http://jayoo.org BlogIcon 자유 2006.07.10 13:04

    난 돈 없어서 잴루 싼 기차 타구 댕겼는데... (ㅠㅠ) 심지어, 여름인데두 에어컨도 안 나오는 기차였다구. 저 새 기차 정말 좋아보이네. :)

    그런데, 사진으로 보니까 날씨가 살짝 흐렸나봐. 날 좋으면 푸른 들판과 높은 산, 만년설이 보이는 스위스 풍경이 정말 아름답게 보이는데 말이지.

    •  댓글주소 수정/삭제 Favicon of http://www.goomd.com/blog/goomd BlogIcon Goo M.D. 2006.07.10 21:23

      날씨가 좀 흐렸어..
      비 오는 날도 있었고..
      다행히 많이 오지는 않아서 다행이야..

      스위스 풍경은 너무 기가 막혀~~ 집들도 하나같이 다 이쁘구..